지니어트 로고

커피

나가기 너무 귀찮아서

집에서 커피 내렸어요

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

너무 맛있네요

점심먹고 마시는 커피 너무 맛있네요 

커피

0
0
댓글9
  • 지니5206557
    점심 먹고 나서 커피  한잔 잘 하셨네요
    좋은 하루 보내세요~
  • 메론잉
    커피 잘 챙겨드셨습니다 
    저도 한잔 땡기네요 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그렇죠
    커피는 진짜 끊기가 쉽지않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점심 후 따뜻한 커피 내려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카페인 들어가줘야 
    정신도 들더라구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따뜻한 커피한잔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. 좋은 하루 보내세요 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커피는 사랑이죠
    아 또 마시고파요
  • 쩡♡
    따뜻한 커피 1잔의 여유 잘 즐기시고
     좋은 시간 되세요.
    쉬림프
    작성자
    식후에 마시는 커피
    진짜 맛있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