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군고구마

고구마 에프에 구워요

냄새가 아주 좋아요

 

군고구마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고구마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 
    마음그릇
    작성자
    구워두고 먹을때마다 렌지에 데워먹어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에프에 구운 고구마 당도가 더 올라가서
    맛있지요, 좋은시간 되세요,~
    마음그릇
    작성자
    그러네요 아주 달달해져요
  • 쩡♡
    달달한 군고구마 맛있죠
   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.
    마음그릇
    작성자
    에프에 구워서 군고구마 만드니 아주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