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짜장라면

짜장라면양배추볶음?

 

아니죠~~~

  

짜장라면?

 

맞습니다.

 

양배추 볶음 밑에 까만색 보이죠~~~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양배추 가득한 짜장라면 꿇여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민턴가족
    작성자
    감사합니다 
    양배추 달큰하니 맛있었어요
  • 쩡♡
    양배추 볶음에 듬뿍 얹은 짜장라면 
    맛있게 드셨네요.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민턴가족
    작성자
    감사합니다 
    양배추 달큰하니 맛있었어요
  • 알비나2
    맛있어 보이는 짜장라면이래요
    몸에 좋은 양배추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
    프로필 이미지
    민턴가족
    작성자
    밀가루 적게 먹기 위해서 만들었는데 맛있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