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보리 건빵

출출한 시간 보리 건빵을 

챙겨 먹었어요 

보리 건빵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바삭바삭한 보리 건빵 출출한 시간에 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바삭 고소하니 간식으로
    건빵 맛있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출출할때 건빵 을 드셨네요 
    좋은 하루 보내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출출할때.챙겨 먹으니
    좋아요 
  • 쩡♡
    보리 건빵 맛있게 드시고
    편안한 밤 되세요.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구수하고 바삭하니
   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
  • 여리나
    건빵 맛있겠어요
    간식으로 딱이네여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간식으로 먹으려 샀어요
    글귀도 예쁘고 보리건빵이라
    웬지 건강하게 느껴지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