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보리 건빵

보리로 만든 건빵

바삭 고소하니 맛있네요 

보리 건빵

0
0
댓글12
  • 똥삥이
    보리 건빵 맛있어보입니다 
    저도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오 랜만에 먹고싶어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바삭하니 간식으로
    맛있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보리건빵 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보리가루로 만들어
     더 맛있는.건빵이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간식으로 고소한 건빵 드셨네요 
    즐거운 밤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간식 보리가루 들어 맛있는 건빵 
    잘 먹었어요 
  • 열정남자
    간편식으로좋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간식꺼리 사서
    잘 챙겨 먹어요
  • 쩡♡
    오늘도 간식으로 보리건빵
    드셨네요.좋은 시간 되세요.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보라건빵 간식
    고소하게 잘 먹었어요 
  • 입맛없엉
    바삭하고 고소한 건빵 드시며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^^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보리가루가 들어 더욱
    구수하니.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