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고구마

고구마 샀어요,^^고구마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고구마 구매하셨네요.
    맛있게 드세요 
   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작성자
   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,^^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크기와 색도 달고 맛있어 보이네요.잘 구매하셨네요.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
   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작성자
    감사해요,~
  • 쩡♡
    단단하고 싱싱한 고구마 잘 구매하셨네요. 
    맛있게 드세요.
   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작성자
   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,
    편안한 휴일되세요,^^
  • 별라
    요즘 고구마 너무 맛있더라고요. 군고구마 만들어 먹어도 맛나고요~
   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작성자
    에프에 구워 먹고 있어요,^^
    맛있어요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