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저녁

오늘 저녁은 배추 된장국과

고등어구이를 먹었어요 

저녁

0
0
댓글8
  • 쩡♡
    저녁 맛있게 드셨네요.
    좋은 시간 되세요.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구수하고 시원한 된장국이랑
    고등어구어 잘 먹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구수한 배추 된장국과 노릇하게 구워서 고등어구이로 맛있게 드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배추 된장국 구수하고 시원하니
    맛있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배추 된장국과 고등어구이 맛있게 드셨네요 
    편안한 밤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구수 한 배추 된장국과 고등어구이
    간단하게.잘 먹었어요 
  • 신혜림
    우와 집밥 제대로 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집밥  맛있죠 
    고등어 짭짜롬하니 괜찮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