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티타임 고구마라떼 마셔요

티타임 고구마라떼 마셔요

 

요새 고구마라떼에 빠져서 자주 먹어요

달달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

따뜻하게 먹기도 좋아서 올 겨울에 많이 먹네요

오늘도 오후 티타임으로 즐기네용

0
0
댓글8
  • 쩡♡
    달달 부드러운 고구마라떼 
    맛있게 드셨네요.좋은 밤 되세요.
    여리나
    작성자
    달달하고 맛있어요
    먹기 편하네여 ㅎㅎ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고구마 라떼 마시면서 즐거운 티타임 가지셨네요 
   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
    여리나
    작성자
    넹 너무 힐링이네여
    맛있게 먹었어용
  • 워니s
    고구마라떼 달달하고 맛있죠
    즐거운 티타임하셨네요
    여리나
    작성자
    넹 달달하니 좋아요
    맛있게 먹었습니당
  • :D
    고구마라떼 넘 맛나죠 
    겨울에 넘나 잘 어울리는 음료같아요 
    여리나
    작성자
    고구마라떼 넘 맛있죠
    겨울에 자주 먹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