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견과류

걷기하고 간식으로 한봉지 먹어요

고소하고 맛있어요견과류

0
0
댓글9
  • 똥삥이
    견과류 시나몬이라 더 맛있을거 같습니다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걷기운동 후 불포화지방산이 가득한 고소한 견과류 한 봉지 잘 챙기셨네요 
    들꽃7
    작성자
    걷기하고 건강한 견과류로 
    잘 챙겨 주고 있어요 맛나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걷기운동을 마치고 간식으로 견과류를 드셨네요 
    편안하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
    들꽃7
    작성자
    매일 걷기하고 건강하게
    잘 챙겨 먹고 있네요 
  • 쩡♡
    시나몬 향이 나는 메이플 견과류
    맛있게 드셨네요.
    들꽃7
    작성자
    시나몬향이 좋은 
    걷기하고 간식으로 한봉지 먹어요
  • 열정남자
    맛잇어보이네요 
    들꽃7
    작성자
    걷기하고 간식으로 한봉지 먹어요
    건강하게 챙기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