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래사
마트에 갔다가 아주맛있어보이는
고구마를 봤어요
파시는 분이 그냥 깍아먹어도
맛있다길래 조금만 사봤는데 와
너무 맛있네요 깍아 먹었는데 달아요
오늘은 쪄서 먹어봐야겠어요
다들 햇고구마 많이 드시고 다이어트
성공하세요~~^^
0
0
댓글17
마트에 갔다가 아주맛있어보이는
고구마를 봤어요
파시는 분이 그냥 깍아먹어도
맛있다길래 조금만 사봤는데 와
너무 맛있네요 깍아 먹었는데 달아요
오늘은 쪄서 먹어봐야겠어요
다들 햇고구마 많이 드시고 다이어트
성공하세요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