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저녁

오늘 저녁은.어묵탕 끓여

따끈하게 먹었어요 

저녁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뜨끈뜨끈한 어묵탕으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어묵턍 따끈하게 
    저녁 잘 먹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어묵탕 끓여 저녘 맛있게 드셨네요 
    즐겁고 행복한 밤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따끈하게 어묵탕 끓여
    잘 먹었어요 
  • 워니s
    닭다리도 보이네요
    어묵탕도 맛있겠어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훈제 닭다리인데
    짭짜롬하니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