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참마보리빵

참마보리빵 먹었습니다 
참마랑 보리가 들어 있어 소화도 잘되고 맛도 있습니다
참마보리빵

0
0
댓글10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참마와 보리 들어간 참마보리빵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마가 들어 있어 더 좋습니다 
    맛있게 먹었습니다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소화가 잘 되는 참마 보리빵을 드셨네요 
   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소화도 잘 되는 간식입니다 
    성분도 좋습니다 
  • 신혜림
    보리빵 맛나겠어요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보리빵 맛이 아주 좋습니다
    주말 편안히 보내십시오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참마보리빵 좋네요,
    맛있겠어요,~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참마보리빵 성분이 좋습니다 
    맛도 좋은 간식입니다 
  • 쩡♡
    참마와 보리가 들어간 빵
    맛있게 드세요
    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참마와 보리가 들어 있어 맛있습니다 
    토요일 밤 편히 보내십시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