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고구마 튀김

고구마튀김 먹었습니다
겉은 바삭하고 속은 잘 익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
고구마 튀김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겉바속촉 맛있는 고구마 튀김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겉바속촉 맛있었습니다 
    달콤한 고구마튀김입니다 
  • 쩡♡
    달콤한 고구마로 튀김 만들어 드셨네요
    맛있겠어요.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달콤한 고구마 먹었습니다
    일요일 밤 건강한 시간 되십시오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간식으로 고구마 튀김 드셨네요 
  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간식으로 튀김 먹었습니다 
   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
  • 신혜림
    겉바속촉으로 맛나게 드셨네요
    오와둥둥
    작성자
    겉바속촉 맛있었습니다 
    편안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