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🥤

오늘 햇빛 좋은 날이였어요 

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 

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🥤

0
0
댓글6
  • 건빵맛과자
   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있겠어요 
   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오후 아이스 아메리카노
    챙겨 마셨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드셨네요 
  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차갑지
    않은 날이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켈리장
    오늘 해가 좋더라구요
    다만 바람이 생각보다 많이 불어서 깜짝 놀랐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해쌀좋아 봄날 같지만
    아직은 응달은 추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