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메리카노 한잔 ☕️

바람부는 날이네요

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 

아메리카노 한잔 ☕️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바람불때 따끈하게
    .잘 마셨어요 
  • 자스민꽃
    오늘은근 아침은 춥더라구요 
    따뜻하게 아메리카노 좋죠 💕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그래도 최저기온이 많이
    올랐어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드셨네요 
    즐거운 하루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바람부는 날이라
    따뜻하게 마셨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