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메리카노 한잔 ☕️

바람불고 비가 많이 내리는 오후네요

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 

아메리카노 한잔 ☕️

0
0
댓글12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따끈하게 마시기 좋아요
    오후 잘 보냈네요
  • 뉴펜🧡
    따뜻한 커피 한잔 잘 드셨네요 
    좋은하루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비가 와서 따끈하게 마시니
    좋았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비와눈이 섞여서 오네요~^^
    아메리카노향과함께 잘 드셨겠어요~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이곳은 하루 종일 비가 왔어요
    따끈한 커피 좋았어요
  • 딸냄맘
    아메리카노 드시고 따뜻한 오후 보내셨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오후시간 커피 타임으로
    .잘 보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그동네는 비가 내렸군요
    따뜻한 커피한잔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비가 많이 내렸어요
    오후 아메리카노 한잔 으로 날 보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영진왕빠
    그쪽에는 비가 오는군요 여기는 흐리기만 했는데 비 오는 날 커피 한잔 좋지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비가 제법 왔어요
    덕분에 산불 진화됐다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