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메리카노 한잔 ☕️

바람부는 날이네요

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 

아메리카노 한잔 ☕️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캡슐 커피 맛있네요
    쌀쌀할때 좋아요 
  • 똥삥이
    아메리카노 잘 드셨어요
    오후에 마 시기엔 늦었겠죠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캡슐커피 맛있네요 
    따끈하게 잘 마셨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드셨네요 
  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날씨가 흐리고 바람불었는데
    따뜻하게 잘 마셨어요 
  • 들꽃7
    바람부는 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드시고'
    카페인 섭취 잘 해 주셨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오후 따끈하게.아메리카노
    잘 마셨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