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메라카노 한잔 ☕️

오늘 커피는 무인 카페에 가서

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 

아메라카노 한잔 ☕️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무인 카페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따뜻하게.아메리카노 한잔
    잘 마시고 왔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무인카페에서 커피한잔 드셨네요 
    즐거운 하루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남편의 권유로 새로생긴곳에
    가보았어요
  • 지니5436233
    무인카페 편한하고 자유롭게 마실수 있죠  가성비있고 맛도 좋아요  한잔 마시고 싶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잠시 휴식하며 커피마시기
    좋은 곳이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영진왕빠
    무인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잘 드셨네요 요즘 무인 카페들 참 많더라고요 가성비도 좋고 잘 드셨어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무인카페 저희 동네에
    많네요
    부담없이 가기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