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통밀빵

오늘 저녁은 천연효소 통밀빵을 

챙겨 먹었어요 

통밀빵

0
0
댓글6
  • 메론잉
    통밀빵으로 잘 챙겨드셨습니다 
    간단하게 먹기에 좋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통밀빵 구수하니
    맛있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천연 발효 효소로 만든  통밀빵으로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드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살짝 데워 먹으니
    쫀득하고 구수하니 좋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저녘에 통밀빵을 드셨네요 
  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간단하게.통밀빵으로
    챙겨먹었어요 
    쫀득하고.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