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밀크스틱과.두유

오늘 점심은 밀크스틱과 두유를

먹었어요 

밀크스틱과.두유

0
0
댓글4
  • 똥삥이
    밀크스틱 맛있어보이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부드럽고 먹기 좋고
    맛도 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점심때 밀크스틱과 두유 드셨네요 
   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빵을 좀 먹었어요 
    두유랑 먹으니 든든하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