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군고구마 굿

시장에서 사 온 고구마를 에어에 넣었더니 

집안 가득 달콤하고 냄새가 진동해요.

동치미 국물이 없는게 살짝 아쉽

2
0
댓글10
  • 메론잉
    군고구마에 동치미 국물
    진짜 기깔나게 맛있죠 
    기춘이530707
    작성자
    그쵸 이제는 맛보기 힘든 맛
    1년 또 기다려야죠 ㅎ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에어프라이어에 노릇하게 구워서 군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
    기춘이530707
    작성자
    진짜 맛있었어요
    그리울 맛이에요 ㅎ
  • 쩡♡
    군 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여
    굿밤 되세요
    기춘이530707
    작성자
    우유랑도 커피랑도 다 맛있네요
    달다구리해서 좋아요
  • 신혜림
    군고구마 잘 드셨네요
    기춘이530707
    작성자
    감사해요
    맛저 하세요~ 이제 고구마는 빠이 ㅠ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군고구마. 맛있게 드셨네요 
  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
    기춘이530707
    작성자
    아는 맛이라 또 생각나요
    즐거운 저녁 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