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옥수수 통밀빵

간식으로 옥수수 통밀빵을

챙겨 먹었어요 

옥수수 통밀빵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옥수수 통밀빵 출출한 시간에 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저칼로리.옥수수 들어
    맛있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간식으로 옥수수 통밀빵을 드셨네요 
   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쫀득한 옥수수 통밀빵 
    잘 먹었어요 
  • :D
    통밀빵이라서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
    옥수수맛도 좋을것같고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칼로리 적은 옥수수와.통밀이라
   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