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군고구마 🍠

오늘 점심은 군고구마 챙겨

먹었어요 

군고구마 🍠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군고구마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구워 먹으면 달콤하니
    더 맛있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민턴가족
    군고구마 맛있을 것 같아요. 
    즐거운 오후 되세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달달하니 맛있어요 
    잘 먹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점심때 군고구마를 챙겨 드셨네요 
   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고구마 구우니 달고
   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