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아메리카노 한잔 ☕️

비가 오는 오후네요

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 

아메리카노 한잔 ☕️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카페인 충전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오후시간 아메리카노 한잔으로
    여유시간 보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비가 내렸군요
  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오후시간 비가 내리다
    그쳤어요 
  • 신혜림
    아메리카노 잘 드셨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아메리카노 한잔으로
    오후 날 보냈어요 
  • 입맛없엉
    비가 오는날엔 차 한잔 마시면 딱인 것 같아요 편안한 시간 잘 보내셨겠어요
   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비가 온 후라 
    따끈하니 잘 마셨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