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통밀빵

오늘 점심은 통밀빵

먹었어요 

통밀빵

0
0
댓글12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영양 가득한 통밀빵으로 잘 챙기셨네요 건강한 시간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쫀득하고 저칼로리라
    좋아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점심때 통밀빵 드셨네요 
   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구수하고 쫀득한 통밀빵
    잘 먹었어요 
  • 신혜림
    통밀빵 맛나겠어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쫀득하고 맛있네요 
  • ssul0115
    견과류가 박혀있는 통밀빵이군요
    맛나게 드셨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옥수수 빵인데
    알맹이가 씹히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통밀빵 맛있게 드셨겠어요,^^
   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~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간단하게 통밀빵
    챙겨 먹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영진왕빠
    점심을 통밀빵으로 드셨군요 커피와 드시면 더더욱 맛있을 것 같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천연 효모 빵인데
    쫀득하니 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