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래사
스벅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
또 신메뉴 먹어줘야죠ㅎㅎ
바나나 캬라멜 프라푸치노
블랙 글레이즈드?!
바나나는 바나나킥 맛이에요ㅎㅎ
자바칩은 제가 따로 넣은거고요ㅎㅎ
전 블랙 글레이즈드가 더 나은것 같아요~
별은 유니버셜도 가입되어 있어서 6개적립이요^^
0
0
댓글18
스벅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
또 신메뉴 먹어줘야죠ㅎㅎ
바나나 캬라멜 프라푸치노
블랙 글레이즈드?!
바나나는 바나나킥 맛이에요ㅎㅎ
자바칩은 제가 따로 넣은거고요ㅎㅎ
전 블랙 글레이즈드가 더 나은것 같아요~
별은 유니버셜도 가입되어 있어서 6개적립이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