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스우파2 넘 재밌네요..

팀 색도 개성있고

해외 크루가 나와서 보는 맛도 있네요

추천합니다 ㅎㅎ

0
0
댓글8
  • 고래사
    텔레비전을 잘 안보는 편이라,
    가끔씩 재미있다는 얘기 들으면, 관심이 가긴 합니다.
  • 피직스3282
    저도 잘 보고있네요~
    저는 해외팀들이 정말 멋지더라구요
  • Heat
    재밌다니
   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~^^
  • 호롱이
    스우파2 하고 있었나보네요.
    저도 찾아봐야겠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주안맘0413
    어이쿠 어제 봤는데 무서워요 ㅎㅎㅎ
  • 킹로또
    스우파2 도 잼있나보네요 
    전 조금 보고 말았거든요ㅎ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orangebobo
    스우피2...재미있나보네요.
    한번봐야 겠어요..
    즐주되세요..
  • 나는민천사
    저두 애청자입니다
    드라마가 있는 스우파2
    정말 재밌어요
    MC강다니엘도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