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바나나 🍌

간식으로 바나나를

챙겨 먹었어요 

바나나 🍌

0
0
댓글8
  • 똥삥이
    바나나 잘 챙겨드셨네요 맛나지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잘익어 달콤하니
    맛있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달고 맛과 영양 가득한 바나나 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바나나 달달하니 맛있네요 
    간식.잘 먹었어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간식으로 바나나를 챙겨 드셨네요 
   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달콤한 바나나 맛있네요 
    편안한 밤 되세요 
  • 워니s
    간식으로 바나나
    잘 챙기셨네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잘 익어 달달해진
    바나나 잘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