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김치찌개

오늘 저녁은 돼지고기, 두부 넣고

김치찌개 끓였어요 

김치찌개

0
0
댓글10
  • 알비나2
    맛있어 보입니다. 저도 김치찌개 끓여야겠어요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고기 넉넉히 넣고
    칼칼하게.끓였더니 괜찮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우리도 김치찌게 끓여 밥 먹었어요^^
    김치찌개 맛있게 잘 끓이셨네요^^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네 그랬군요
    저도 든든히 먹었어요  ㅋ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돼지고기, 두부 넣고 김치찌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돼지고기 두부 넉넉히 넣어
    김치찌개 끓였더니 맛있네요 
  • 더달달
    뽀글뽀글~
    국물이 참 진해보여요!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김치찌개 맵지 않아
    좋았어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김치찌개 끓여 맛있게 식사하셨네요 
   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보글보글 김치찌개 
    잘 먹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