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룸구룸
겨울에 냉동실에 저장해둔 고구마를 에프에 돌리면 갓 구운것과 똑같은 맛이 나요
고구마가 잘 썪고 보관이 어려워서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다 냉동 보관해요
그리고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어요
요즘 햇 고구마 많이 나오던데 햇고구마 드시고 나중에 고구마 들어갈 때 쯤 해보세요~^^
0
0
댓글15
겨울에 냉동실에 저장해둔 고구마를 에프에 돌리면 갓 구운것과 똑같은 맛이 나요
고구마가 잘 썪고 보관이 어려워서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다 냉동 보관해요
그리고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어요
요즘 햇 고구마 많이 나오던데 햇고구마 드시고 나중에 고구마 들어갈 때 쯤 해보세요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