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고구마스틱

고구마스틱

 

 

간식으로 고구마스틱 먹어요 

고구마스틱 자체는 가늘지만 바삭해서 맛있네요 

1
0
댓글12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어흥군
    바삭한 고구마 스틱 맛있겠어요
    감사하며살자
    작성자
    한 번에 먹기 딱 좋은 양이더라구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고구마스틱 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
    
    
    
    감사하며살자
    작성자
    좋아하는 간식이라 자주 사 먹고 있답니다
  • 신혜림
    고구마 스틱 잘 드셨네요
    감사하며살자
    작성자
    한 봉지 뜯어서 그 자리에서 다 먹었답니다
  • 치노카푸
    고구마 스틱 드셨네요
    간식으로 딱이네요^^
    감사하며살자
    작성자
   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정말 중독성이 있지요
  • 쩡♡
    바삭한 고구마 스틱으로 간식 잘 챙겨 드셨네요
    좋은 밤 되세요
    감사하며살자
    작성자
    고구마스틱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간식으로 고구마 스틱 드셨네요 
  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
    감사하며살자
    작성자
    처음보는 고구마스틱이라 한번 사봤는데 맛있더라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