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식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~

식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~

 

집김밥을 먹고나서,

약간의 느끼함을 가시게 하기위해

 

시원하게 아아 한잔 했습니다.

 

오랜만에 한 잔 하니 좋네요~

0
0
댓글9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식후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드셨네요 
    즐거운 시간 되세요 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숲속의나무
    작성자
    tradingcom님 반갑습니다 ^^
    네, 입가심으로 이게 은근히
    괜찮더라구요 ~ㅎ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식후에  시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입가심 잘하셨어요 .즐거운 시간되세요 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숲속의나무
    작성자
    정수기지안맘님 반갑습니다 ^^
    식후에 입가심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
    괜찮더라구요 ~ㅎ 
  • 쩡♡
    식사 후 아메리카노 잘 챙겨 드셨네요
    좋은 시간 되세요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숲속의나무
    작성자
    네, 쩡님 ^^
    식후에 느끼함 잡기에 
    좋더라구요, 감사합니다 ~ㅎ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영진왕빠
    식후 아이스로 커피 잘 드셨네요 저도 아까 산책 중에 시원하게 한잔했습니다
    프로필 이미지
    숲속의나무
    작성자
    영진왕빠님 반갑습니다 ^^
    산책중에 한 잔 시원하게
    잘 드셨군요, 산책중에는 굿이죠~ㅎ 
  • 똥삥이
   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잘 드셨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