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전복죽

버터구이하고 남은 내장으로 전복죽 끓였어요 영양만점  기운이 나네요전복죽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전복죽  맛도 영양도 풍부하게 잘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
  • 쩡♡
    영양 가득한 전복죽으로
    몸보신 잘 해 주셨네요. 편한 밤 되세요.
  • 워니s
    내장 넣어 만든 
    전복죽 너무 맛있죠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전복죽 끓여 맛있게 드셨네요 
   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
  • 열정남자
    맛잇어보이네요 
  • 신혜림
    전복죽 잘 드셨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