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군고구마

비오는 날 고구마 구워

따끈하게 먹었어요 

군고구마

0
0
댓글8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고구마 맛있지요^^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 호박고구마인데
    길쭉한 것으로 골랐어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비오는 날 고구마 구워서 뜨끈뜨끈  맛있게 드셨네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고구마 구우니 더욱
    달달하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비오는날 따뜻한 군고구마를 드셨네요 
   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 호박고구 마 사다놓은거
    오븐에 구웠어요
  • 뉴펜🧡
    고구마는 어떻게 해서먹어도 맛난거 같아요 
    맛있게드세요 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호박 고구마
    너무 달지ㅡ않고.맛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