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출출할 시간 뭐드세요??

출출할 시간 뭐드세요??출출해서 과자 하나 간식창고에서 꺼냈어요

요건 감자베이스의 단짠으로 되어있는것데 맛있더라구요

얇은데맛은찐해요

그리구 소포장이라 좋아요

0
0
댓글5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어흥군
    한번 먹기에도 좋고 맛있는 과자 드셨네오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네 ㅋ
    한번에 한개씩만 먹을려구 일부러 요거 골랐네요
  • zcolc
    감자과자 맛있어서 좋아요
    출출할때 하나씩 먹음 좋겠네요 
    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개별포장 이라 간단하게 먹기좋더라구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출출할때 간식으로 드시네요 
   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맛있긴하나 칼로리 생각하면 적게 먹어야되는데 안되더라구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단짠단짠한 감자칩 간식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최애간식이죠
    맛있어요
    한번 드셔보세요
  • 쩡♡
    과자 맛있죠^^
    출출한 시간에 간식으로 잘 챙겨 드셨네요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과잘 맛있어요
    넘 많이 먹어 걱정이네요 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