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🥤

오늘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

 마셨어요 

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🥤

0
0
댓글1
  • 소나무1234
    날이 더워지니 시원한게 땡깁니다.
    맛있게 드세요.
    행복
    작성자
    날이 많이 더웠지요
    저도 아아 챙겨마시니 시원하더군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