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다 보면서 빵 먹었어요

손님이 안 계셔서 조용하게 아침에

빵 먹으면서 여유느끼기에 좋았어요바다 보면서 빵 먹었어요바다 보면서 빵 먹었어요

0
0
댓글2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뷰 좋은곳에서  아메리카노 드셨네요^^
  • 쩡♡
    커피 한 잔의 여유
    잘 즐기셨겠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