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번가 11또 3등됐어요 ㅋ

11번가 11또 3등됐어요 ㅋ

이게 뭔일이래요 ㅋㅋ

이번에도 아무기대없이 기계적으로

확인하는데 ㅋ 3등 만포래요 대박

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🍀

0
0
댓글3
  • 메론잉
    11번가 11또 3등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
    :D
    작성자
    기대를 안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
    현실로또 5등도 잘 안되는데 ㅋ
  • 지니5209323
    와 축하드려요!! 포인트 많이 주네요
    :D
    작성자
    이건 금액이 딱 정해져있더라구요 ㅋ
    그래서 당첨자들끼리 나누지 않아도 좋아요 
  • 이건머야
    축하드려요 
    :D
    작성자
    기분 좋아요 ㅎㅎ
    근데 기간이 엄청 짧더라구요 
    얼른 써야겠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