봉지 묶인 매듭 안 풀려서 오기 발동

처음엔 쉽게 될 줄 알았는데
점점 더 꽉 조여진 느낌입니다

가위로 싹뚝 잘라내도 되는데 오기가 발동했어요
결국 끝까지 붙잡고 땀 흘려 풀었어요

3
0
댓글3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끈기가 대단하시네요. 수고하셨습니다 
  • 입맛없엉
    봉지 매듭이 잘 안풀릴 때가 있어요
    그래도 잘 풀어내주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
  • 핑크다야
    매듭이 한번 묶이면 잘 안 풀리죠. 고생하셨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