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저녁은 냉삼이요😙

저녁은 냉삼이요😙

 

 

 

오늘 저녁은 꼬기 !!!

간단히 냉삼 했습니다앙😘😘

얇아서 오히려 애들 잘먹는 고기에요 ㅎㅎㅎ

 

0
0
댓글5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아이들이 좋아하는 냉동 삼겹살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 
  • 뉴펜🧡
    얇아서 먹기도 편하죠
    쌈이랑 한쌈해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
  • 핑크다야
    저도 가끔 냉삼겹이 생각날 때가 있더라고요. 냉동실에 항상 쟁여두고 있답니다
  • 쩡♡
    냉삼으로 저녁 드셨네요
    아이들이 좋아했겠어요
  • 열정남자
    맛잇어보이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