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식사 하셨어요?ㅋ

보약드세요

아침 챙겨드시구 출근하세요

아침식사 하셨어요?ㅋ

0
0
댓글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소시지와 감자탕으로 든든하게 드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감자탕. 맛잇게 먹었습니다
    굿밤되세요 
  • 열정남자
    맛잇어보이네요 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별거없는데 잘봐줘서 감사합니다 
    좋은하루되세요 
  • 뉴펜🧡
    감자탕으로 아침 든든하게 잘 드셨어요 
    보기좋고 오늘도 잘봤습니다 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감사합니다
    뉴펜님도 오늘하루 화이팅하세요 
  • 쩡♡
    감자탕?과 프랭크 소시지 김치로 
    아침 든든하게 드셨내요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감자탕 맞아요 ㅋ
    든든하게 먹여서 다들 보냈어요
  • juyeon
    맛있는 반찬들로 준비하셨어요
    맛있게 드세요~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저는 아침은 안먹어서..
    식구들만 챙겨보냈어요
    좋은하루되세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영진왕빠
    아침을 감자탕으로 든든하게 주셨네요 저도 선식과 삶은계란으로 먹고 출근했습니다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간단하지만 영양가 최고인 밥상이네요
    오늘도 화이팅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