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녁은 콩나물국😁

저녁은 콩나물국😁

 

 

 

 

보글보글 국 끓였어용

콩나물뭇국 끓였는데 숙주나물도 살짝 넣었어용😆👌

 

0
0
댓글4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아삭아삭한 콩나물국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저녘에 콩나물국 맛있게 드셨네요 
    활기차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 
  • 열정남자
    맛잇어보이네요 
  • 쩡♡
    콩나물 뭇국 끓여 가족들과 함께
    맛있게 드셨겠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