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다현길에서 본 길

오늘 하동 김다현길 가서 함박꽃나무, 쪽동백, 때죽나무 외에도 여러 꽃들을 봤어요. 층층나무는 꽃이 다 지고 꽃자루만 남아 있었어요.

 

말발도리

김다현길에서 본 길

 

국수나무

김다현길에서 본 길

 

대팻집나무

김다현길에서 본 길

 

피나물

김다현길에서 본 길김다현길에서 본 길

 

층층나무

김다현길에서 본 길

0
0
댓글6
  • 똥삥이
    김다현길에서 본 길이군요  너무 이쁘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지리산 김다현길에서 본 꽃들로 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감사합니다 
    
    
    
  • 입맛없엉
    하동 김다현길에서 여러 꽃들 보시고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
    자연 속에서 힐링된 하루였을 것 같아요^^
    오늘도 예쁜 꽃들 잘 봤습니다
    들풀지기
    작성자
    함박꽃과 쪽동백을 보러 갔는데 말발도리까지 봐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.
  • 뉴펜🧡
    오늘도 덕분에 가보지 못한곳의 
    예쁜꽃 구경잘 했습니다 
    들풀지기
    작성자
    저도 멀리는 못 가고 저희 지역이나 가까운 곳으로만 꽃을 만나러 다닙니다.
  • 쩡♡
    예쁜 꽃들 많이 보셨네요
    포근한 밤 되세요
    들풀지기
    작성자
    꽃들을 보고 알아가는 과정이 좋아요.
  • 쉬리107
    식물명이 처음 들어보네요. 김다현? 검색해봐야겠네요. 궁금?
    들풀지기
    작성자
    만발도리를 야생으로는 꽃을 처음 봤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