쭈꾸미 먹었답니다 🩷

쭈꾸미 먹었답니다 🩷

 

 

 

하...ㅋㅋㅋ 진짜 올만에 쭈꾸미 먹으러 다녀왔네요

쭈꾸미에 갓지은 밥에다가

매울때 오이냉국까지 최고였어요👍😉

 

0
0
댓글7
  • 똥삥이
    쭈꾸미가 통통한게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매콤한 쭈꾸미 볶음이네요 밥에 쓱쓱 비벼서 먹어도 맛있겠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불향입힌 통통한 쭈꾸미 너무 맛있겠어요~
    
  • 입맛없엉
    매콤한 쭈꾸미와 오이냉국 
    조합으로 맛있는 식사해주셨네요 👍
  • 열정남자
    맛잇어보이네요 
  • 쩡♡
    불향 가득한 쭈꾸미 볶음 
   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송쩡
    주꾸미 매콤하니 밥도둑이네요
    맛나보이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