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늦잠을 자버렸어요ㅠ

 

늦잠을 자버렸어요ㅠ

오후에 일어나니 하루가 금방가네요 ㅠ

하나 뿐인 휴일인데 이렇게 보내서 아쉬워요 ㅠㅠ

잠은 왜 휴일에 오래 자는 걸까요 ㅠㅠ

 

0
0
댓글2
  • 똥삥이
    저는 휴일에 오히려 일찍 일어나더라구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피곤할 때는 잠이 보약이네요.즐거운 시간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