점심으로 돈까쓰 먹었어요

점심으로 돈까쓰 먹었어요

 

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맛있었네요~

0
0
댓글8
  • zcolc
    돈가스 정말 푸짐하네요 
    바삭바삭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애플짱
    돈까스 맛나게 드셨네요 
    바삭해 보여요
  • 쩡♡
    겉바속촉 노릇한 돈까스로 식사 
    잘 챙겨 드셨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겉바속촉 맛있는 돈까스로 점심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
  • 입맛없엉
    바삭한 돈까스와 우동으로 든든한 식사 잘 하셨네요 
    맛있게 드셨을 것 같아요 👍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핑크색
    돈가스 바삭해서 맛있겠어요^^
  • ssiojiwjdawd
    맛있겠네요
  • ssiojiwjdawd
    맛있어보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