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고기 먹었답니다 🎶

고기 먹었답니다 🎶

 

 

 

 

여행에는 빠질 수 없는게 먹방이죠!!!

일단 애들도 글고 저도 넘 넘 좋아하는

소고기 구워 먹었답니다 💛

0
0
댓글4
  • zcolc
    소고기 맛있게 구워드셨네요
    여행에서 먹방 잘하셨네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애플짱
    소고기 구워 
    맛나게 잘 드셨어요 
  • 쩡♡
     단백질이 풍부 소고기로 저녁 든든하게 
    챙겨 드셨네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소고기 🥩 구워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.즐거운 여행 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