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침메뉴 ㅡ리챔구이

아침은 간단하게

리챔구워 조미김과 한끼. 먹여보내요아침메뉴 ㅡ리챔구이

0
0
댓글5
  • 입맛없엉
    구운리챔과 조미김 간단하다고 하시지만
    너무 맛있고 든든한 반찬이에요^^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맛 보장되는 반찬들이죠
    효자템 입니다
    굿밤되세요 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리챔구이와 김으로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감사합니다
    오늘도 힘내세요
  • 쩡♡
    리챔 구이와 김으로 아침 잘 챙겨 드셨네요
    좋은 하루 되세요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리챔이 좀 덜짜서 이걸 먹게되네요
  • 들꽃7
    아침에 리챔 구이와 조미김으로
    든든하게 잘 챙겨 드셨네요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별거없지만 최고의 반찬들입니다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영진왕빠
    아침을 맛있는 리챔구이와 김으로 든든하게 잘 드셨네요 든든하게 드시고 나가야 좋지요
    이건머야
    작성자
    많이는 아니여도 배가 든든해야 하루가 힘차니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