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점심은 ~

점심은 ~

 

점심은 짬뽕 끓였어요

기존 제품에 해산물 야채 목이버섯 추가해 

매콤 시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 

0
0
댓글4
  • zcolc
    짬뽕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
    짬뽕을 보니 군침도네요 
  • 열정남자
    맛잇어보이네요 
  • 입맛없엉
   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짬뽕
   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^^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해산물과 야채 가득한 짬뽕으로 맛있게 드셨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