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니어트 로고

닭갈비 밀키트

정육점에서 공구 하는 닭갈비 밀키트

사왔어요. 춘천에서 먹는 거랑 맛이 거의 흡사 해서 판매 하는 날에 사갖고 와요닭갈비 밀키트

0
0
댓글16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켈리장
    정육점에서 공구도 하는군요
    닭이 얼마나 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닭갈비에 실패는 없지요 ㅎㅎ
    로블ㅎ
    작성자
    2.5인분 정도 양이 예요
    은근 양이 되더라구요
  • zcolc
    닭갈비 밀키트 편하겠네요
    닭갈비 맛있게 잘드셨겠어요
    로블ㅎ
    작성자
    가족이 없어서
    이렇게 먹는게 가성비가 좋아요
  • 워니s
    우동사리도 포함되어있네요
    맛있게 드세요
    로블ㅎ
    작성자
    맞아요 사리가 포함 되어서
    마무리로 좋아요
  • :D
    정육점 공구 저도 함 해보고싶네요 ㅎ
    우동사리까지 완벽하네요 
    로블ㅎ
    작성자
    여기 마케팅을 잘 해요
    항상 손님이 많아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tradingcom
    닭갈비 밀키트 구입하셨네요 
    맛있겠네요 
    로블ㅎ
    작성자
    주말에 먹으려구요
    편안한 밤 되세요
  • 프로필 이미지
    정수기지안맘
    닭갈비 밀키트로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.간단하게 챙기고 좋네요 
    로블ㅎ
    작성자
    오늘 저녁 패스 했네요
    주말에 먹으려구요
  • 열정남자
    맛잇어보이네요 
    로블ㅎ
    작성자
    또 맛있어 보이네요
    댓글 붙여 넣기 그만 하세요
  • 쩡♡
    우동사리 넣음 맛나겠어요
    닭갈비 맛있게 드세요
    로블ㅎ
    작성자
    자주 구매해서 먹는 집이에요. 저녁 맛있게 드세요.